사이키쿠스오의 재난, 사이키쿠스오 : 끝난 줄 알았지? (넷플리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사이키쿠스오의 재난, 사이키쿠스오 : 끝난 줄 알았지? (넷플리스, 추천)

by 뻬꼬짱 2022. 11. 17.
728x90
반응형

* 사아키쿠스오의 재난 (1~3기)

** 사이키쿠스오 : 끝난 줄 알았지?

 

넷플릭스에서 접한 병맛 애니인데, 개그물인데 중독성이 있어 한 번 보면 쭉 보게 된다.

자기소개부터 하자면 주인공은 핑크머리 남학생이다.

이름은 사이키 쿠스오, 초능력자다.

직접 개그 애니메이션이라고 알려주며, 정체성을 상기시켜주는 신개념 애니라고 볼 수 있다.

쿠스오(이하 쿠짱)은 다양한 초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오른쪽은 우습지만 천리안을 쓰는 모습이다.

 

 

쿠짱의 아빠와 엄마. 두 분 다 아주 밝고 명랑하시다. 세상물정 모르는 때 안 탄 듯한 느낌이다.

약간 백치미도 있고, 두 분 다 푼수끼가 많으셔서 아들인 쿠짱의 도움을 받을 때가 있다.

두 분 다 아주 한창이심.... 서로 엄청 사랑한다.

this is love...

아주 평범한 부부 사이에서 태어났지만, 두뇌가 비상하다 못해 초능력을 갖고 태어난 아이.

태어나고 14일만에 대화를 하고, 1개월만에 걸었다. 침 흘리는 애기인데 심부름도 했음.

쿠짱 머리에 저건 뭔가? 했는데 초능력 조절이 어려워서 이를 도와주는 장치를 달은 것이다.

이걸 만든 것은 쿠짱의 형인데, 형도 천재다. 비상한 아들들만 낳는 비결이 뭔지 궁금하다.

항상 표정에 큰 변화가 없어 차가워보이지만 사실 달달한 걸 좋아하는 평범한(?) 남학생이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커피푸딩이다.

 

 

 

얘네는 쿠짱의 친구들. 쿠짱이 친구로 인정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쿠짱을 열심히 따라다닌다.

그리고 중간중간 무표정하고 차가워보이는 쿠짱의 마음이 언뜻언뜻 보일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이녀석들 귀여워 죽겠다.

이것이 바로 남자들의 우정...?

넨도 리키, 수상한 엉덩이 턱을 갖고 있다.

내가 하고 싶던 말이야.

이 녀석은 칠흑의 날ㄱ...ㅐ....아니고 평범한 남학생인 카이도 슌이다.

오른손에 흑염룡이 잠들어있는 중2병 환자다.

키는 좀 작아도 얼굴은 준수한 편인데, 중2병 말기라 안타깝다.

입만 다물고 있어도 인기가 좋을 것 같은데, 하지만 그만큼 순수하다고 볼 수 있겠다.

학교의 초절정 미녀 테루하시 코코미, 아름답다 못해 몸에서 광채가 난다. (가능?)

모두가 코코미를 보면 어흑, 테루하시짱..! 이라고 하는데 쿠짱만이 반응을 하지 않는다.

테루하시의 목표는 쿠짱에게서 어흑을 듣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정맨, 하이로 키네시.

처음엔 이 만화의 유일하게 멋진 캐릭터인 줄 알았는데, 열정이 이상한쪽으로 튀어서, 얘도 역시 이상한 녀석이다.

 

매 화마다 다양하고 진부하지 않은 스토리로 질리지 않고 볼 수 있다. 어이가 없어서 더 웃기다.

만화책 원작의 애니라서 만화책도 볼 의향 있는데, 애니부터 접해도 나쁘지 않은 듯 하다.

근데 충격적인 건 이게 실사화 되었다는 것이다.

실사화 좋아. 근데.....내가 걱정되는 건 넨도의 엉덩이 턱이야......

그 결과,

...........?

와... 저걸 묘사를 했네.... 오히려 너무 잘해서 문제...?

사진만 봐도 부담스러워서 영상을 쭉- 볼 수는 없겠다. 너무 부담스러워.

 

 

가볍게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애니로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